본문 바로가기
리뷰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추천 후기

by 향기나는나무 2020. 12. 1.
반응형

저소음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로지텍 MK295 SILET 화이트

 

사은품 탁상시계 포스트잇

사용하던 키보드가 고장이 나고,

마우스 클릭 소리가 너무 커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무소음이나 저소음 기능이 있는 걸로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원래는 PC와 같이 증정되는 유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했는데요,

선도 지저분해 보이고 꼬여서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알아보았어요.

 

 

 

설치 설명서

박스를 개봉하면 그림으로 구성된 사용설명서가 보입니다.

상세한 그림 설명으로 쉽게 설치 가능했어요.

 

 

박스한쪽에 삽이된 USB

박스에서 키보드 꺼내기 전 박스 한쪽 사이드에서 USB를 먼저 꺼내서 잘둔뒤 키보드를 꺼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못 보고 버리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MK295 SILET는 키감이 약간 묵직한 느낌이라서

가벼운 터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좋을 수 있겠네요.

저는 약간 묵직하게 눌리는 느낌을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있어요.

키보드와 마우스가 조용해서 밤이나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을 듯해요.

상품 상세 설명에 배터리 수명이 3년이라고 쓰여 있고,

배터리는 키보드와 마우스에 각각 넣어져 있어요.

 

 

 

 

 

키보드 아래쪽에 높이 조절가능한 받침대가 있어요.

 

 

MK295 마우스

마우스도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마우스 역시 소음이 적고, 휠 사용감도 부드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