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스타벅스 호두당근케익 및 별 적립 기준

by 향기나는나무 2021. 8. 14.
반응형

스타벅스 호두당근케익 및 별 적립 기준


스타벅스 카드들 선물 받아서
친구들과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를 먹으러 갔다.

아이스 카페라떼 1잔 46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4100원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5000원

총 세잔을 주문 하였다.


처음엔 세잔을 주문하고
친구와 케익 먹을래? 하다가
케이크를 먹기로 해서 케이크 선택권을
친구한테 줬는데,

내 속 마음은 제발 당근케이크만
고르지 말라고 했는데,
호두당근케익을 골랐다 ㅋㅋ
난 당근 케익이 싫지만 친구가
좋아하니 먹기로 했다.


스타벅스 호두당근케이크 6500원이다.
당근케이크를 안 좋아해서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호두당근케이크 모양이 생각보다
예쁘고 위에 해마 모양인가?
암튼 초콜릿이 귀엽고 맛있었다.


스타벅스 호두당근케이크를
반 잘라 보았는데~
당근이 잘게 채 썰어져 들어가 있고,
작은 케이크 밖으로 호두가 알알이
많이 박혀 있다.


별 기대 없이 한입 먹어보니
웬걸~ 다른 곳 당근케이크보다
훨씬 맛있네!!
한 입만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계속 먹었다 ㅋㅋ


퍽퍽하지 않고 달달한 당근케이크를
찾는다면 추천드린다.
케이크 겉면에 호두 알갱이들이
신의 한수인 듯하다.

케이크를 먹다 보니 갑자기 오늘
별 적립이 얼마큼 되었는지
궁금해서 살펴보았다.

엥? 음료수 3개 시켰는데,
왜 별이 2개만 적립되었지?
가서 점원에게 물어보았다.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이 어떻게 되는가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 당 한 개의 방문 별이 적립되고,
주문금액 10000원 이상 추가 별 1개 적립이다.
그래서 음료를 3개 주문해도 별 2개 적립이 맞다.

요약하면 스타벅스 카드로
1000 원 이상 주문 시 1개 적립이다.

주문금액 10000원 이상 주문 시
추가 별 1개 적립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