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톡 자동결제 해지 탈퇴 및 충전금 환불 방법

by 향기나는나무 2022. 11. 17.
반응형

아톡 자동결제 해지 탈퇴 및 충전금 환불 방법

사업을 한다거나 다양한 이유로 개인번호 외에 다른 번호가 필요할 때가 있다.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서 아톡에 가입에서 잘 사용하다가 사업을 접게 되어서 아톡을 해지하게 되었다.

핸드폰 번호외에 일반전화 번호가 필요하거나 핸드폰 하나도 두개의 번호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톡을 추천한다.

아톡의 장점은 한달의 2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고, 방해금지모드 설정이 있어서 내간 받고 싶은 시간에만 전화가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다. 

핸드폰에 아톡이라는 어플을 설치 가입해서 사용하면 된다.

이제 사업을 접기로 한 나는 그동안 자동결제를 이용했었는데, 자동결제 해지와 문자를 보내기 위해 충천해 놓은 충전금을 환불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아톡 자동결제 해지하기

베이직 요금을 사용했고, 월 2200원씩 자동결제가 되게 카드를 등록해 놓은 상태이다.

매달 자동결제는 익월이 되기 3일전에 결제가 된다.

만약 3일전에 결제가 되고 익월이 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았다면 환불받을 수 있다.

 

 

 

아톡 어플을 켜고 홈화면에 들어가면 중앙 맨 오른쪽에 결제내역이라는 곳이 있다.

결제내역을 클릭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자동결제 해지 라는 글자가 있는데, 그 곳을 터치하면 자동결제를 해지할 수 있다.

 

 

 

2. 탈퇴 및 충전금 환불방법 

자동결제는 해지했니만, 아직 충전금 10000원을 환불받아야한다.

아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결과, 아직 사용하지 않은 익월이용금과 충전금 환불은 아톡 고객센터로 전화하라고 쓰여 있다.

아톡 고객센터 : 070-8098-0114 

평일 9:00 ~ 17:30 / 토요일 9:00 ~ 12:00

점시시간 11:45분 ~12:45분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고, 충전금을 환불받고 싶다고 말했더니, 상담사가 환불계좌번호 요청하셔서 알려주었다.

(상담사 친절하심)

상담사가 오후 3시 이후에 환불이 될 예정이니 그때 확인하라고 하셨다.

 좀 있다가 3시 이후 환불금액 확인후  아톡어플 위 사진에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을 누른 후 로그아웃 아래쪽에 탈퇴하기를 누르면 탈퇴가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