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별내 맛집 3km 다이닝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by 향기나는나무 2021. 9. 23.
반응형

별내 맛집 3km 다이닝 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3km - 다이닝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별내에 점심 먹으러 갔다가 새로운 레스토랑이 보여서 들어갔다.

 

식당 이름이 3km이다.

 

식사와 술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바니다.

 

음식 종류는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볼 수 있는 메뉴가 있다.

 

 

 

아직 지도에는 올라오지 않아서 주소를 검색해서 지도를 첨부하였다.

 

 

별내 3km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 중앙로 57번 길 14 층

예전에 애프터글로우가 있던 자리이다.

별내 홍콩 1040 근처이다.

 

전화번호 

0507-1378-6027

 

영업시간

매일 11:30-02:00이지만, 현재는 코로나19로 22:00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별내 맛집 3km 다이닝 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식당 입장 시에 QR코드를 입력해야 하고, 안심콜은 따로 있지 않았다.

 

식당 내부가 크지는 않아도 분위기 있게 꾸며서 있고, 벽들이 커다란 창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다.

 

 

테이블은 9~10 개 정도 있고, 늦은 점심때였는데도 테이블이 반이상이 차 있었다.

 

특히 폴딩 도오로 이루어진 곳은 활짝 열어 놓으니 야외 테이블에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별내 3km 메뉴

3km 메뉴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등 단품 메뉴들도 다양했다.

 

점심시간에는 런치 스페셜이 적용되어 세트 메뉴를 좋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런치 스페셜 중에서 부챗살 스테이크 세트와 연어샐러드, 라자냐를 주문했다.

 

부챗살 스테이크 세트에는 부채살 스테이크, 알리 올리오 파스타, 티라미슈, 커피 가 나왔다.

 

런치 스페셜은 2인부터 주문 가능하고, 메인 메뉴에 따라 파스타 종류가 정해져 있다.

 

 

부챗살 스테이크

 

 

부챗살 스테이크가 나왔다.

 

부챗살 스테이크 2조각과 다양한 더운 야채가 가득 나왔다.

 

스테이크에 야채가 조금 나오면 섭섭할 뻔했는데, 야채가 가득해서 더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다.

 

같이 나온 야채와 야채에 버무려진 소스가 맛있다.

 

 

연어샐러드

 

 

연어 샐러드가 나왔다. 

 

얇은 연어가 아니라 도톰한 살의 연어라서 씹는 식감도 좋고 , 샐러드 소스도 맛있다.

 

하얀 치즈가 올려진 구운 가지가 같이 곁들여져 나와서 샐러드를 더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연어가 좀 더 많이 올라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

 

 

라자냐와 피클

 

 

라자냐는 양이 부족할까 봐 그냥 시킨 건데, 정말 맛있었다.

 

 

라자냐를 먹으로 또 가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다.

 

같이 나오는 피클은 적당한 신맛으로 느끼함을 충분히 잡아주었다.

 

 

알리올리오 파스타

 

 

부챗살 스테이크 세트에 함께 구성되어 있는 알리 올리오 파스타이다.

 

다른 파스타집과 다르게 알리 올리오에도 야채가 다양하게 올라가 있어서 눈도 즐겁고 맛도 좋다.

 

면도 알맞게 잘 익었고, 소스 또한 맛있다.

 

 

티라미슈와 커피

 

 

런치 스페셜 디저트로 나오는 티라미슈와 커피다.

 

티라미슈가 생각보다 달콤하고 부드러웠다.

 

같이 나오는 커피도 원두 맛이 좋고, 후식으로 주는 커피까지 맛있게 잘 먹었다.

 

식사를 하고 있는데, 옆 테이블 해산물 토마토 스튜 세트를 주문했나 보다.

 

식사를 다 해서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옆 테이블의 해산물 토마토 스튜 냄새가 맛있게 느껴졌다.

 

해산물 토마토 스튜 세트에는 로제 파스타가 같이 나온다고 한다.

 

다음에는 해산물 토마토 스튜 세트를 먹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